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운영하는 광고주를 위해 해당 서비스를 모아 부르는 이름으로 구글에서 정한 것입니다.
Google 공식 한국 블로그에서는 6월 29일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소개합니다라는 포스트에서 광고주의 광고 목표 달성을 위해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여 줄 수 있는지 소개하고 있네요.
Google의 경우 광고에서 얻는 수익이 상당할 것으로 추측되는데, 왜냐하면 문맥 검색 광고나 Gmail부터 애드센스까지 다각도로 광고를 디스플레이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서비스에 묻히지 않고 끊임 없이 개선하고 새로운 개념을 창안하는 혁신적인 모습을 보면, 이번에 나온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발전 가능성도 크리라 예상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