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스타리그 결승전을 대한항공 격납고(FOMOS, 네이버뉴스)에서 열더니, 이번에 스타크래프트 2에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을 이용한 홍보랑, 래핑 동영상
홍보 이벤트(대한항공)를 하고 있군요. 지난 시즌에 이어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대한항공의 모습을 보면, e스포츠의 후원을 통한 브랜드 선호도 높이기가 소모한 비용해 비해 그래도 효과적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사례로 여겨집니다. 스타크래프트를 후원하고자 경영진을 설득했다고 알려진
조현민 팀장은 한진그룹 가의 차녀 분(아시아경제, 네이버뉴스)이시라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