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2일 일요일

사기 당한 것 같네요

공학용 계산기 구입했다는 글을 올려서 한번 샤프 코리아에 있는 모델이랑 비교를 해 보았는데, 이게 홈페이지 계산기 현재 판매 제품 정보에도, 이전 판매 제품 정보에도 없는 EL-506W-BK네요.

학교 구내 계산기 판매점이라 신뢰하고 구매를 했건만 이건 국내 샤프전자 주식회사에서 수입한 정품이 아닌 유입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최저가 비교해보니까 비싼 편이던데, 정말 어이가 없네요. '이런 계산기새끼들이 다있나 정말…'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미 뜯어버려 사용하고 필요없는 매뉴얼들 버려서 환불도 할 수 없고, 정말 속 터지네요. (샤프 전자 품질 보증 기간이 1년인데, 유입품에 대해서는 그런 보증이 없다고 하죠.)

앞으로는 계산기 구입할 때 좀 더 주의를 기울여서 구입해야 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모델도 알아보고, 최저가도 미리 알아 보아야겠어요. 사용 설명서도 싸구려 중국산 종이에 대충 복사한 거 넣어 놓고, 학교 구내 판매점이라고 해서 무조건 믿을 건 못 되는 모양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